나만의 상점 FAQ 정리하기

2019. 10. 20. 16:44리그 오브 레전드

나만의 상점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       나만의 상점이 활성화 되었을 때, 클라이언트 로그인 이후 우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

  ■ 할인 가격이 정확하지 않아요

       나만의 상점에서는 보유하지 않은 챔피언의 스킨이 제안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챔피언과 스킨에 
       모두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되어 세트로 제안되며, 제안된 스킨 카드에서 챔피언 얼굴을 확인할 수
       있습니다.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 나만의 상점에서 챔피언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일반 상점에서 챔피언을 구매 후 나만의 상점에서
       할인된 스킨 상품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 

 ■ 왜 제가 플레이하지 않거나 자주 플레이하지 않은 챔피언이 제안되나요

       할인 봇은 지난 6개월 동안의 게임 기록을 바탕으로 맞춤형 할인 상품을 제안합니다. 챔피언이나
       특정 스킨의 사용 시간 보다 더 많은 것을 고려하기 때문에 자주 플레이한 챔피언의 스킨이 제안되지
       않을 수 있습니다.

 ■ 6개보다 적은 상품이 나만의 상점에 제안되었어요

       할인 봇이 제안하는 스킨의 수는 최대 6개이지만, 보유한 챔피언이나 스킨의 조건에 따라 이보다
       적을 수 있습니다.

 

 ■ 나만의 상점에는 어떤 상품들이 제안되지 않나요

       아래의 상품은 나만의 상점에서 제안되지 않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•  초월급 스킨
           •  비교적 최신 스킨 (최근 90일 이내 출시된 스킨)
           • 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은 한정판 스킨
           •  신화급 스킨 (마법공학 스킨)
           •  짝 스킨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악의&정의의 창기병 블리츠크랭크, 별 수호자&파자마 수호자 스킨, 해를&달을 삼킨 레오나)
           •  나만의 상점 기간 동안의 정기 세일 스킨
           •  RP로 판매되지 않은 스킨 (세트 한정 스킨, 승리의 스킨, 프레스티지 스킨 등)

 

 ■ 나만의 상점에서 크로마 스킨을 만나볼 수 있나요?

       아쉽게도 나만의 상점에서는 크로마 스킨 상품을 만나보실 수 없습니다.

 

 ■ 나만의 상점에서 기간 한정 스킨을 만나볼 수 있나요?

       현재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일부 기간 한정 스킨이 제안될 수 있습니다.

 

 ■ 나만의 상점에서 상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오류가 발생했어요

       나만의 상점을 업데이트해야할 수 있기 때문에, 재접속 이후 나만의 상점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 대부분의 문제는 재접속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재접속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겪고 있는
      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아 1:1 문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원문: 리그오브레전드 고객센터